


[왓챠 익스클루시브] 7살 남자아이 사샤는 항상 자신이 여자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하지만 그녀는 또래 아이들과 같은 취급을 받지 못하고, 사샤의 가족은 사회의 이해와 포용을 위해 투쟁을 시작한다.

세바스티앙 리프쉬츠
3.9점
만점 5점
상위 22%
평가를 남겨주세요



djunapaprika
djunapaprika
![이어서 본 영화는 모나 아샤슈의 [리틀 걸 블루]. 제목은 재니스 조플린의 노래에서 따왔고 그 노래는 앤드 크레딧에 나와요.Translate post](https://pbs.twimg.com/media/GVp6CpvbsAAb8K0.jpg)
![이어서 본 영화는 모나 아샤슈의 [리틀 걸 블루]. 제목은 재니스 조플린의 노래에서 따왔고 그 노래는 앤드 크레딧에 나와요.Translate post](https://pbs.twimg.com/media/GVp6CpwbsAA8Suv.jpg)
![이어서 본 영화는 모나 아샤슈의 [리틀 걸 블루]. 제목은 재니스 조플린의 노래에서 따왔고 그 노래는 앤드 크레딧에 나와요.Translate post](https://pbs.twimg.com/media/GVp6CpuagAADg3F.jpg)
![이어서 본 영화는 모나 아샤슈의 [리틀 걸 블루]. 제목은 재니스 조플린의 노래에서 따왔고 그 노래는 앤드 크레딧에 나와요.Translate post](https://pbs.twimg.com/media/GVp6CpubQAASkEq.jpg)
이어서 본 영화는 모나 아샤슈의 [리틀 걸 블루]. 제목은 재니스 조플린의 노래에서 따왔고 그 노래는 앤드 크레딧에 나와요.Translate post
mona
mona5891
<빛나는 TV를 보았다>, <리틀 걸 블루>가 무지 좋았고 (다시 보고싶을 정도로) <파보리텐>과 <파문>도 괜찮았음! <뒤죽박죽 내 인생>, <레아들>, <78일>도...
오로지
ohrozyon
애들 오리틀걸 릴스 왜 하는지 첨에 몰랏는데 ai커버 반응 좋아서 춤추게 된거엿대 ㅋㅋㅋㅋㅠㅠ진짜 팀위시 서치력 리스펙Translate post
러케🕯
bigyeda3_4
아갸슬퍼짐 위시오리틀걸 10만영상이 사라짐....Translate post
𝐘𝐨𝐮
howtoohero


큐티력 만렙 . . 오리틀걸 박지훈 ⁺◟( ᵒ̴̶̷̥́ ·̫ ᵒ̴̶̷̣̥̀ ) #박지훈 #PARKJIHOON #fanartTranslate post
랭킹 더보기
가장 빠른 보는곳 찾기
작품 어디서 보는지 궁금하다면?